본문 바로가기
서울에서 살아가기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12일 판매! 7% 할인 + 3% 페이백

by 서울사는 바밤바 2023. 6. 9.
728x90

 

12일 오전 10시부터 '서울 배달 플러스 상품권'을 판매합니다. 

7% 할인된 금액으로 살 수 있고, 

상품권 사용시 결제금액의 3%를 페이백으로 받게되므로 

10%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이번달은 12일부터 판매하고요.

7월부터 연말까지는 매월 5일 정기발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상품권 판매처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은 아래 5개 앱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서울Pay+, 신한Sol, 신한플레이, 머니트리, 티머니페이

 

 

구매, 보유 한도, 유효기간

 

1인당 월 10만원 한도로 구매가능하고 

1인당 최대 보유금액은 100만원입니다. 

유효기간은 상품권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로...

서울시, 7% 할인+3% 페이백 서울배달플러스전용 상품권 발행

 

- 평균 10%대 배달중개수수료 2% 이하로 낮춰 소상공인 부담 덜고 실질적인 혜택

- 7% 할인+3% 환급 서울배달플러스상품권’ 1210시 발행, 1인 최대 10만원까지

- 서울시 공공배달서비스 제로배달유니온서울배달플러스로 명칭 변경, 상생의미 담아

- 새단장 기념 사용액 최대 20% 환급, 상품권 증정이벤트 등 소비자 혜택 다양

 

서울시는 배달중개수수료 2% 이하 공공배달서비스 서울배달플러스(+) 소속된 6개의 배달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전용 상품권을 12() 오전 10시부터 발행한다고 밝혔다. 발행규모는 30억원이다.

 

시는 평균 10%대의 높은 배달앱 시장 중개수수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의 부담을 덜기 위해 지난 20209월부터 민관협력방식의 공공배달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사업에 참여하는 6개 민간배달앱사는 2% 이하의 중개수수료를 유지하고, 시는 배달앱 전용 상품권 발행과 홍보마케팅을 지원하는 방식이다.

 

참여 배달앱 

땡겨요, 위메프오, 먹깨비, 소문난샵, 놀장, 로마켓

 

<7% 할인+3% 환급 서울배달플러스상품권’ 1210시 발행, 1인 최대 10만원까지>

이번에 발행하는 서울배달플러스(+)상품권은 7% 할인된 금액으로 살 수 있으며, 사용 시 결제금액의 3%를 추가로 페이백으로 받을 수 있어 소비자는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는 셈이 된다. 여기에 배달업체 별로 제공하는 별도 쿠폰 등을 이용하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은 서울페이플러스를 비롯한 5개 앱(서울Pay+, 신한Sol, 신한플레이, 머니트리, 티머니페이)에서 1인당 월 10만원 한도로 구매가능하다. 1인당 최대 보유금액은 100만 원이며 유효기간은 상품권 구매일로부터 1년이다. 7월부터 연말까지는 매월 5일 정기발행 예정이다.

 

서울배달플러스 상품권 구매처(앱)

서울페이플러스, 신한 쏠, 신한플레이, 머니트리, 티머니페이

 

한편 서울시는 공공배달서비스 이름을 기존 제로배달유니온에서 서울배달플러스(+)’로 새롭게 바꾸고 소상공인과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소상공인과 이용자 모두의 이익과 가치를 더한다는 상생의 의미를 담았다고 시는 덧붙였다.

 

배달같이를 더하다, 기분 좋은 동행 서울배달+

 

서울시 공공배달 서비스 서울배달플러스의 가장 큰 장점은 별도로 서울시 자체 배달 플랫폼 구축 없이 중개수수료를 2% 이하로 낮춘 민간 배달앱사들과 함께하는 민관협력 방식으로 앱구축·운영 등 과다한 예산이 소요되지 않는다는 것을 꼽을 수 있다.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줬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지난해 서울시 공공 배달서비스 매출액은 약 790억원으로 소상공인들은 38억원의 배달 중개수수료를 아낄 수 있어 영업이익이 최소 17% 이상 늘었다는 분석이다.

 

<새단장 기념 사용액 최대 20% 환급, 상품권 증정이벤트 등 소비자 혜택 다양>

서울배달플러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다양한 소비자 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12()부터 상품권으로 결제시 최대 20%에 해당하는 금액(1만원 이상 2천원, 2만원 이상 4천원)을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환급(페이백)행사가 진행된다. 기간 중 1인당 최대 2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서울배달+ 상품권 결제금액 1만 원 이상 2만 원 이상
특별 페이백 혜택 서울배달+ 상품권 2천 원 서울배달+ 상품권 4천 원

 

이외에도 이달 말까지 서울배달플러스(+) 이용 후기이벤트 가치를 같이 더할 사람을 통해 총 222명에게 서울사랑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 행사는 결제 수단에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서울배달+참여 배달앱을 이용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다.

 

1 2 3
서울사랑상품권 30만원(2) 서울사랑상품권 10만원(20) 카페쿠폰 1만원(200)

 

입점사를 위한 혜택도 있다. 서울배달플러스(+) 소속 6개 배달앱사에 신규 입점하는 소상공인 500곳에 중개수수료, 광고 등에 활용할 수 있는 특별포인트 10만점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행사가 바로 그것. 이와는 별도로 서울시가 지정한 착한가격업소가 입점해도 100개사에 10만점을 지급한다.

 

 

댓글